NOTICE

THE MORE WE CREATE, THE MORE WE SHARE

NOTICE

블랭키, '질주+비상' 담은 유닛 트레일러..데뷔 앨범 궁금증 고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키스톤
댓글 0건 조회 1,413회 작성일 22-05-16 12:04

본문

71a2b59a565d0bffe4374e6be8e1f955_1652670219_0275.jpg 

블랭키, '질주+비상' 담은 유닛 트레일러..데뷔 앨범 궁금증 고조


그룹 블랭키(BLANK2Y)가 극과 극 비주얼로 데뷔 분위기를 예열시켰다.

블랭키(루이, DK, 동혁, 시우, 영빈, 마이키, U, 성준, 소담)는 지난 14일과 15일 0시 이틀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 

첫 번째 미니앨범 'K2Y I : CONFIDENCE Thumbs Up(키원 컨피던스 떰즈업)' 유닛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.

'GO(질주)'를 의미하는 첫 번째 유닛 트레일러 영상에는 루이, 마이키, U, 시우가 차례로 등장했다. 

네 명의 멤버들은 영상 주제와 걸맞은 제복 느낌의 블랙 레이싱 슈트를 입고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. 

또 무게감 있는 표정으로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일지 분석하는 재미를 열어뒀다.

'UP(비상)'을 뜻하는 두 번째 유닛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영빈, 동혁, 소담, 성준, DK가 모습을 드러냈다. 

이들은 'GO(질주)' 영상 속 멤버들과 정반대인 화이트 컬러의 우주복을 입고 이목을 집중시켰다.

특히 두 영상에는 박진감 넘치는 비트와 함께 "Welcome to the BLANK"라는 음성이 삽입돼 귓가를 사로잡았다. 

영상 말미에는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내는 나비 한 마리가 출현했고,

세계적 광고 회사가 블랭키를 위해 작업한 팀 로고 위에 살포시 앉아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.

짧은 트레일러 영상만으로 글로벌 키위(팬덤명)의 가슴을 웅장하게 만든 블랭키. 

이들이 과연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초대형 신인의 면모를 입증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.

블랭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K2Y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. 

블랭키는 데뷔 앨범을 통해 장기간 이어진 팬데믹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전망이다.

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'K2Y I : CONFIDENCE Thumbs Up'을 발매한다. 

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온·오프라인 데뷔 쇼케이스로 글로벌 팬들과 역사적인 첫 만남을 가진다.

김수진 기자 (skyaromy@mtstarnews.com)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